소중한 친구의 출산일이 얼마 남지 않아서 얼굴보러 간김에 깜짝 선물을 주고 싶어서 레터링 케이크를 예약 주문했다. 보령 동대동에 위치한 베이크포유라는 케이크 카페였고, 일주일 전에 미리 예약을 해뒀다.
태명이 너무 귀여운 쮸 ♡ 인스타그램에서 본 디자인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디자인으로 예약했다.
야외에서 푸릇푸릇한 배경에서 찍으니까 더 예뻐보였다 ㅠㅅㅠ 넘나 감동!!!!!
친구랑 데이트를 즐기고 집에 돌아와서 같이 촛불 붙이고 파티~~~! ㅎㅎㅎ 쮸 건강하게 만나자 :-)
보령 핫플레이스라는 청보리창고. 푸릇푸릇한 청보리밭에서 예쁜 인생샷도 남길 수 있는 장소다
눈이 맑아지는 느낌이었다. 또 파란 하늘이랑 대조가 되어서 사진 찍을 때 마다 너무 예뻐보였다
예비 신랑신부가 드레스, 턱시도를 입고 스냅샷도 찍으러 올만큼 사진찍기 정말 좋은 예쁜 장소인것 같다.
청보리창고는 카페인데 음료 가격대가 은근 비싸다고 한다.
만삭의 쮸 엄마와 이제 20주를 갓 넘긴 당근이 엄마 투샷 !
보령에서 예쁜 포토스팟을 찾는다면 날씨 좋은 날 청보리창고 추천 !
청보리 창고에서 바로 우유창고로 이동 ! 우유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다.
캬 날씨가 좋으니까 어디든 사진 찍어도 이렇게 예쁘게 나오는구나 싶었다. 우유창고 실내도 좋았지만 야외에서 이런 초록초록한 풍경을 바라보면서 먹는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었다.
우유 아이스크림이랑 파르페 !
파르페도 맛있었지만 달콤하고 고소한 우유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그냥 아이스크림을 추천 한다.
저녁메뉴는 보령 조개창고 ! 대천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식당인데 메뉴가 장난 아니었다. 그러고보니 이날 보령에서는 다 창고가 붙은 장소만 돌아다녔다..ㅋㅋㅋㅋㅋ
3인 삼합 세트로 먹었는데 3명에서 2인으로 먹고 볶음밥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.
오랜만에 대천해수욕장 거닐기. 밤바다도 보고 불꽃 놀이, 버스킹 등등 볼거리가 많았다.
다음날 아침 친구가 차려준 아침 브런치 사진으로 나들이 일기를 마무리 해본다.